728x90
App 클래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tarcraft;
using System.Data;
namespace starcraft
{
public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영웅 생성
Hero hero = new Hero();
hero.HitDamage(3, (hp, maxHp) => {
Console.WriteLine("진짜 공격을 받았습니다.({0}/{1})", hp, maxHp);
});
}
}
}
Hero 클래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arcraft
{
public class Hero
{
//맴버
public int hp;
public int maxHp;
//생성자
public Hero()
{
Console.WriteLine("영웅이 생성되었습니다.");
this.maxHp = 10;
this.hp = maxHp;
}
//남은 체력 메서드
public void HitDamage(int damage,Action<int,int> callback)
{
Console.WriteLine("(-{0}) 데미지를 받았습니다.",damage); //진짜로 데미지 받은거 아님
this.hp -= damage;
callback(this.hp,this.maxHp);
}
}
}
'KDT > C#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7/27 과제(복습) (0) | 2023.07.27 |
---|---|
23/07/27 아이템 정보 저장하기 (0) | 2023.07.27 |
23/07/27 Action 대리자 (0) | 2023.07.27 |
23/07/27 데이터매니저 데이터로드 (0) | 2023.07.27 |
23/07/27 람다 (0) | 2023.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