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ㅜㅡㅜ 나는 말하는 감자.............
처음에 아래와 같이 코드를 썼는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TMPro;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Test01InputField : MonoBehaviour
{
private TMP_InputField input;
void Start()
{
this.input = this.GetComponent<TMP_InputField>();
this.input.onValueChanged.AddListener((str) =>
{
Debug.Log(str);
});
//Debug.Log(input);
}
}
밑에와 같이 콘솔 부분에 입력한 값이 뜨지 않았다ㅜㅡㅜ,,
옆 자리 천사가 오류가 왜 났는지 알려주었다ㅎㅎ
스크립트를 붙인 곳이 InputField가 실제로 붙어있지 않은 부모이기 때문에
InputField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아래 자식(children)으로 컴포넌트를 붙여야함!
따라서 GetComponent => GetComponentInChildren으로 바꿔줘야 실행이 된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TMPro;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Test01InputField : MonoBehaviour
{
private TMP_InputField input;
void Start()
{
this.input = this.GetComponentInChildren<TMP_InputField>();
this.input.onValueChanged.AddListener((str) =>
{
Debug.Log(str);
});
//Debug.Log(inpu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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