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T/C# 프로그래밍
23/07/21 스타크래프트2
잰쟁
2023. 7. 21. 13:20
728x90
(과제 내용)
시즈탱크가 생성되었습니다.
현재 TankMode 입니다.
모드를 변경했습니다 TankMode > SeigeMode
공격력30 > 70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SeigeMode 입니다.
SiegeMode에서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모드를 변경했습니다 SeigeMode > TankMode
공격력70 > 30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TankMode 입니다.
이동했습니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Security.Cryptography.X509Certificates;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SiegeTank
{
enum eMode
{
SeigeMode,
TankMode
}
int hp = 150;
int maxhp = 150;
int damage = 30;
int damage1 = 70;
eMode mode;
//생성자
public SiegeTank()
{
mode = eMode.TankMode;
Console.WriteLine("시즈탱크가 생성되었습니다.");
Console.WriteLine("현재 {0} 입니다.",eMode.TankMode);
}
//기능
public void Move()
{
Console.WriteLine("이동했습니다.");
}
public void Trans1()
{
if(mode == eMode.TankMode)
{
Console.WriteLine("모드를 변경했습니다 {0} > {1}", eMode.TankMode, eMode.SeigeMode);
Console.WriteLine("공격력{0} > {1} 변경되었습니다.", damage, damage1);
mode = eMode.SeigeMode;
Console.WriteLine("현재 {0} 입니다.", eMode.SeigeMode);
}
}
public void Trans2()
{
if(mode == eMode.SeigeMode)
{
Console.WriteLine("SiegeMode에서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Console.WriteLine("모드를 변경했습니다 {0} > {1}", eMode.SeigeMode, eMode.TankMode);
Console.WriteLine("공격력{0} > {1} 변경되었습니다.", damage1, damage);
mode = eMode.TankMode;
Console.WriteLine("현재 {0} 입니다.", eMode.TankMod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SiegeTank siegetank = new SiegeTank();
siegetank.Trans1();
siegetank.Trans2();
siegetank.Mov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