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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T/VR 콘텐츠 제작

Throw an Object

by 잰쟁 2023. 10.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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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큘러스 도큐먼트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throw-object/

 

Throw an Object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Scene 생성 -> OVRCameraRig 프리팹 가져오기

 

OVRCameraRig -> CenterEyeAnchor의 Tag에 'MainCamera'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

부착되어 있다면 Hierarchy의 Main Camera 비활성화 시켜주기

(Camera 다중 인식 방지)

 

 

 

TrackingSpace -> Left/RightHandAnchor에 OVRHandPrefab 자식으로 넣어주기

(Hand Type에 각각 손 방향(Hand Left/Right)으로 설정)

 

 

 

 

Project에 'OVRInteraction' 검색 후 OVRCameraRig에 부착

OVRInteraction에는 OVRHmd가 있음

 

 


 

Grab 방식 설정

 

1. Controllers - 컨트롤러만 사용

2. ControllerHands - 컨트롤러를 손처럼 사용

3. Hands - 손으로만 사용

 

 

각OVR -> Left/Right -> '~Interactors' -> '~Interactor' 프리팹 부착하기

 

**OVR에 따라 Interactor가 다름!!

1. Controllers - 'Controller'GrabInteractor

2. ControllerHands/ Hands - 'Hand'GrabInteractor

 

 

'~Interactors'의 'Best Hover Interactor Grop'의 'Interactors'에 넣어주기

 


Throw 설정

 

 

각 OVR ->  L/R의 자식으로 'HandVelocityCalculator' 프리팹 붙이기

 

 

 

'HandVelocityCalculator' 의 'Hand Pose Input Device'에 각 L/R부모 넣어주기

 

각 Hand의 HandGrabInteractor의 스크립트에 'HandVelocityCalculator' 넣어주기

 

 


 

잡고 던질 Cube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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