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큘러스 도큐먼트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throw-object/
Throw an Object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Scene 생성 -> OVRCameraRig 프리팹 가져오기
OVRCameraRig -> CenterEyeAnchor의 Tag에 'MainCamera'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
부착되어 있다면 Hierarchy의 Main Camera 비활성화 시켜주기
(Camera 다중 인식 방지)

TrackingSpace -> Left/RightHandAnchor에 OVRHandPrefab 자식으로 넣어주기
(Hand Type에 각각 손 방향(Hand Left/Right)으로 설정)

Project에 'OVRInteraction' 검색 후 OVRCameraRig에 부착

Grab 방식 설정
1. Controllers - 컨트롤러만 사용
2. ControllerHands - 컨트롤러를 손처럼 사용
3. Hands - 손으로만 사용

각OVR -> Left/Right -> '~Interactors' -> '~Interactor' 프리팹 부착하기


**OVR에 따라 Interactor가 다름!!
1. Controllers - 'Controller'GrabInteractor
2. ControllerHands/ Hands - 'Hand'GrabInteractor
'~Interactors'의 'Best Hover Interactor Grop'의 'Interactors'에 넣어주기

Throw 설정
각 OVR -> L/R의 자식으로 'HandVelocityCalculator' 프리팹 붙이기


'HandVelocityCalculator' 의 'Hand Pose Input Device'에 각 L/R부모 넣어주기

각 Hand의 HandGrabInteractor의 스크립트에 'HandVelocityCalculator' 넣어주기

잡고 던질 Cube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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