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w on Object'로 새 Scene 생성
Window -> Rendering -> Lighting -> Environment에서 스카이박스를 다운 받아놓은 Gradient로 변경해주기
Hierarchy - Main Camera제거 후
XR - XR Origin(vr) 추가!
Controller로 물체 잡기 (Direct Interactor)
XR Origin의 Left,Right Controller를 선택해주고
XR Controller 컴포넌트만 남기고 나머지는 모두 삭제
손 프리팹을 따로 넣어줄 것이기 때문에 양 손 Controller의 프리팹 비워주기
Left Controller의 자식으로 Visual 빈 프리팹 생성 후, 그 자식으로 이전에 다운 받아둔 컨트롤러 프리팹 넣어주기
Right Controller도 똑같이 진행
프리팹 잘 나오는지 확인 --> 잘 나온다!
Direct Interactor를 Left, Right Controller에 넣어주기
잡을 물체(Cube) 생성하기
Hierarchy에 아래와 같이 구조 잡아주기
=> Cube(빈 오브젝트) - Visuals(빈 오브젝트) - Cube(3D Object)
넣어준 Cube 이름을 Mesh로 변경
Scale을 0.1로 맞춰주고 Cube 위치 초기화
XR Origin의 위치도 초기화
Cube의 위치를 컨트롤러 앞에오게 변경하고
Cube에 XR Grab Interactable 추가하기
Cube가 밑으로 떨어지지 않게 받쳐줄 Desk를 만들어주자
Hierarchy에 Cube를 생성하고 이름을 Desk로 변경,
Cube의 아래에 오도록 위치와 크기를 조절해준다.
Grab 잘 되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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