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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tarcraft;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Net.Mail;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Formatters;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arcraft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메서드
public App()
{
//정수형 배열의 초기화
int[] arr = new int[3]; //정수형 배열 인스턴스를 생성
int[] arr2 = new int[] { 1, 2, 3, 4, 5 };
//문자열 배열의 초기화
string[] weaponNames = new string[]
{
"Axe","Sword","Bow"
};
//선언과 동시에 초기화시
int[] arr3 = { 1, 2, 3 };
//배열의 인스턴스를 생성했다는 것이 중요
//배결 동일한 타입의 데이터들을 그룹화 관리 할때 사용
//0번 인덱스부터 n-1 인덱스까지
//배열은 고정적이다
//타입의 기본값으로 채워진다
Marine[] marines = new Marine[3];
Console.WriteLine(marines[0]);
Console.WriteLine(marines[1]);
Console.WriteLine(marines[2]);
marines[0] = new Marine();
marines[1] = new Marine();
marines[2] = new Marine();
Console.WriteLine("marines.Length: {0}", marines.Length);
for(int i = 0; i<marines.Length; i++)
{
Console.WriteLine(marines[i]);
}
//읽기 전용, marines 개체에 대한 요소를 절 ~ 대 수정하지 마세요!!!!!!!
foreach(Marine marine in marines) //int i 가 아니라 해당하는 타입과 그에 맞는 이름 지어주기(marines니까 marine으로)
{
Console.WriteLine(marine);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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