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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tarcraft;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iagnostics;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Net.Mail;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Formatters;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arcraft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메서드
public App()
{
//아이템 배열변수 items를 정의하고 배열의 인스턴스를 생성하고 할당
Item[] items = new Item[3];
Console.WriteLine(items); //배열 인스턴스
Console.WriteLine(items.Length); //3
//인덱스로 배열의 요소에 접근해서 값을 할당
//값은 어떤 타입만 넣을 수 있는가? Item
//배열: 같은 타입의 값들을 그룹화 하고 관리하는 컨테이너
items[0] = new Item();
//배열을 순회
for (int i = 0; i < items.Length; i++)
{
Console.WriteLine(items[i]); //Item,null,null
}
//foreach문으로 배열 순회
foreach(Item item in items)
{
Console.WriteLine(item); //Item,null,null
}
//빈배열을 만들어서
Item[] tempArr = new Item[3];
for (int i = 0;i < items.Length;i++)
{
tempArr[i] = items[i]; //items에 있는 요소의 값을 옮겨 담는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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