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using Starcraft;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Diagnostics;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Net.Mail;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Formatters;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arcraft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메서드
public App()
{
//문자열 배열 변수 정의(itemNames)
string[] itemNames;
//문자열 배열 인스턴스 생성 (길이:3)
itemNames = new string[3];
//배열의 길이를 출력
Console.WriteLine("배열의 길이: {0}",itemNames.Length);
//배열 요소에 값을 할당
itemNames[0] = "장검";
itemNames[1] = "단검";
//배열을 순회하며 요소의 값 출력
for(int i = 0; i < itemNames.Length; i++)
{
Console.WriteLine("{0} : {1}",i,itemNames[i]);
}
Console.WriteLine("-------------------------------------");
//foreach 이용
foreach(string itemName in itemNames)
{
Console.WriteLine("=> {0}", itemName);
}
}
}
}
'KDT > C#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7/26 인벤토리 생성 복습 (0) | 2023.07.25 |
---|---|
23/07/25 배열 복습2 (0) | 2023.07.25 |
23/07/24 인벤토리 복습 (집에서) (0) | 2023.07.25 |
23/07/24 배열 기초 복습 (집에서) (0) | 2023.07.24 |
23/07/24 인벤토리 (0) | 2023.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