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연습 내용)
장검이 생성되었습니다.
단검이 생성되었습니다.
활이 생성되었습니다.
=> 장검
=> 단검
=> 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arcraft
{
internal class Item
{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생성자 메서드
public Item(string name)
{
this.Name = name;
Console.WriteLine("{0}이 생성되었습니다.",this.Na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arcraft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메서드
public App()
{
//진짜 Item객체를 배열에 요소에 할당
Item item0 = new Item("장검");
Item item1 = new Item("단검");
Item item2 = new Item("활");
//아이템을 관리하는 배열 생성
Item[] items = new Item[5];
//아이템을 요소로 할당
items[0] = item0;
items[1] = item1;
items[2] = item2;
//출력
for(int i = 0; i < items.Length; i++)
{
//items[i] //요소
Item item = items[i];
if(item != null)
{
Console.WriteLine("=> {0}",item.Name);
}
}
}
}
}
'KDT > C#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7/25 배열 복습 (0) | 2023.07.25 |
---|---|
23/07/24 인벤토리 복습 (집에서) (0) | 2023.07.25 |
23/07/24 인벤토리 (0) | 2023.07.24 |
23/07/24 배열 연습1~3 (0) | 2023.07.24 |
23/07/24 배열 (0) | 2023.07.24 |